수험생·어르신 두뇌 건강↑…모노랩스, '공먹젤PS' 출시

머니투데이 최태범 기자 2023.10.18 19:00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수험생·어르신 두뇌 건강↑…모노랩스, '공먹젤PS' 출시


디지털 헬스케어 스타트업 모노랩스가 두뇌 건강 건강기능식품 '공먹젤PS'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공먹젤PS는 기억력 인지력 개선, 두뇌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주원료는 포스파티딜세린(PS)으로 이는 뇌의 15% 이상을 차지하는 핵심 구성 요소다. 포스파티딜세린은 체내 합성이 불가해 식품이나 영양제 등 외부로부터 보충해 주는 것이 필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포스파티딜세린은 세계적인 기업 뉴트라슈티컬 그룹(Nutraceuticals Group)의 원료다. 비유전자변형(Non-GMO) 대두(대두레시틴 함량 97.8%)를 사용해 순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따. 일일 권장 섭취량의 최대치인 300mg을 함유하고 있다.

아울러 식약처에서 기억력 개선 기능성을 인정한 원료인 은행잎추출물과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을 함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과라나, 테아닌, 블루베리(농축분말), 아세로라(추출분말), 해조칼슘 등 7종의 엄선된 부원료가 포함돼 있다.


소태환 모노랩스 대표는 "수험생은 물론 두뇌 건강과 면역기능을 함께 관리하고 싶은 어르신들에게도 추천하는 제품"이라며 "수험생의 경우 어느 때보다 공부 몰입이 필요한 시기다. 기존 공먹젤과 함께 섭취하면 보다 도움이 될 것"이라고 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