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페인트, 그라운드시소 성수 전시공간에 페인팅 연출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2023.10.16 10:47
글자크기
노루페인트, 그라운드시소 성수 전시공간에 페인팅 연출


노루페인트 (9,280원 ▼10 -0.11%)가 서울 복합문화공간 그라운드시소 성수에서 열리는 '스티키몬스터랩, 스틸 라이프' 전시 공간을 컬러 페인팅으로 연출했다고 16일 밝혔다.

스티키몬스터랩은 도심 속 현대인과 닮은 몬스터들의 모습을 피규어 작품으로 선보이는 아티스트 그룹으로 글로벌 브랜드들와의 협업뿐 아니라 대만, 홍콩 등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전시는 몬스터 도시(M-City)에 사는 여러 몬스터의 일상을 포착한 작품들을 출품되며 몬스터들의 모습에서 웃음과 위로를 얻을 수 있는 힐링 공간으로 마련된다.



노루페인트는 각기 다른 13개의 전시 공간의 베이스가 되는 화이트 컬러를 부착력과 내구성이 뛰어난 '순앤수올커버'를 시공했고, 피규어가 전시된 전시대와 벽체에는 콘셉트에 맞춰 컬러감이 뛰어난 '팬톤페인트'를 사용했다.

또 전시회에 방문하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화려한 입구 컬러 그라이데션에는 11가지 색상의 팬톤페인트를 적용했다. 벽면은 페인트의 광도를 무광으로 선택해 질감을 매트하게 마무리했고, 전시대의 오염을 막기 위해 저광과 반광을 사용하는 등 공간을 섬세하게 연출했다.



노루페인트는 전시회 콜라보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초대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