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제품인 '클린 페이스 가글 젤 투 폼 클렌저 스트롱'은 상쾌한 사용감과 99.9% 피부 유해균 박멸효과로 일명 '페이스가글'로 불리운다. 모공을 닦아내는 포어클리닝 브러쉬와 함께 올리브영에 제일 먼저 선보이는 아이템으로 선정 됐다.
이 같은 인기는 △기존 클렌징 제품에서 기대하지 않았던 항균 99.9% 효과를 제시하는 최초의 피부방역 클린뷰티 브랜드 △ 1회 사용만으로도 모공 속 피지, 노폐물, 바이러스까지 세안하는 클렌저 △즉각적 피부온도 감소 및 브라이트닝 효과 등이 입소문으로 작용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이지안 비브이엠티 대표는 "국내 최고 헬스&뷰티(H&B) 채널인 CJ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런드리유 페이스가글 클렌저'를 소개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런드리유가 올리브영 1위 클렌징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달 중순부터 올리브영 오프라인에도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애정과 관심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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