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티아이포맨, 플라즈
티아이포맨의 23FW 캠페인은 한국 예술 문화의 변화를 가져온 아이코닉한 시대에서 영감을 받아탄생했다. 클래식 트렌드에 티아이포맨만의 뉘앙스를 더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였으며, 기본에 충실한 디테일과 소재를 부각해 고급스러움과 트렌디함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23FW 컬렉션에서 티아이포맨은 메인 아이템인 수트를 활용한 실용성 높은 오피스룩을 선보이고, 점퍼와 코트 등 컨템포러리 캐주얼룩을 함께 제안한다.
/사진제공=티아이포맨, 플라즈
두 브랜드의 23FW 캠페인 속 메인 비주얼 또한 주목할 만한 포인트이다. 이국적인 도심과 여행지를 배경으로 브랜드의 뮤즈 차우민을 비롯해 모델들을 중심으로 스타일리시한 화보같은 비주얼 컷이 전개되며, 독특한 카메라 무빙 기법을 사용해 각 브랜드의 아이템을 강조한 부분도 살펴볼 수 있다.
한편 캠페인 오픈을 기념해 티아이포맨은 특별한 얼리버드 이벤트를 전개한다. 티아이포맨의 23FW 신제품 수트 아이템들을 스페셜 프라이스와 드레스셔츠 증정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23FW 캠페인 속 아이템들은 전국 매장과 지엔코 스타일(GNCO STYLE)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