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엘비비, 中 신화그룹과 800억원대 수출 계약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2023.08.16 17:58
글자크기
지난 9일 LBB와 신화그룹간 수출 계약 체결식에서 이수진 LBB 대표이사(앞줄 왼쪽)와 신화그룹 세라 주(Sera Zhou) 총재의 모습/사진제공=LBB지난 9일 LBB와 신화그룹간 수출 계약 체결식에서 이수진 LBB 대표이사(앞줄 왼쪽)와 신화그룹 세라 주(Sera Zhou) 총재의 모습/사진제공=LBB


LBB(엘비비 셀뷰티)가 다국적 기업인 '신화그룹'과 800억원 규모의 뷰티 제품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LBB(엘비비 셀뷰티)는 스파 전문 기업에서 론칭한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다. LBB가 이번에 계약을 체결한 신화그룹은 중국과 홍콩, 베트남, 미국, 프랑스 등 주요 국가에 해외 법인을 두고 있으며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최소 2만여 개이상의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계약에 따라 양사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중국 내 LBB(엘비비) 코스메틱, 디바이스 등의 온·오프라인 사업 확장 및 판매 채널 확대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또한 신화그룹 계열 및 파트너사들과의 업무, 투자 제휴를 통해 LBB 스파와 메디컬 센터, 생산 공장 설립을 위한 협력까지도 확장해 나가는 내용을 협의중이다. 이미 하이난을 포함한 중국 내 9곳 면세점에 LBB(엘비비) 입점이 확정됐다.



이수준 LBB 대표는 "이번 신화그룹과의 계약 체결이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라며 "LBB의 검증된 제품력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브랜드로 꾸준히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LBB는 말레이시아 현지 기업과 조인트벤처를 설립해 시장 진출을 준비 중이며 몽골, 러시아 시장 선점을 위한 수출 계약도 체결했다고 밝혔다. 또 오는 9월에는 광저우 국제 뷰티 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LBB는 현재 국내에서 제주도 나인브릿지에 250여 평 규모의 스파와 한남동 LBB 스파 그리고 체험공간인 라 부티크 블루 한남 쇼룸을 직영 운영 중이며,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롯데 면세 명동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