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센슈얼 케어 '노우라이(NOLIE)', 양양 서피비치서 팝업 스토어 운영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3.08.01 18:09
글자크기
㈜제너럴브랜즈의 프리미엄 센슈얼 케어 브랜드, 노우라이(NOLIE)가 8월 1일부터 7일까지 국내 최초 서핑 전용 해변으로 알려진 양양 서피비치에서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노우라이는 서피비치 특유의 자유로운 분위기와 어울리는 생동감 넘치는 공간을 조성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센슈얼 케어 '노우라이(NOLIE)', 양양 서피비치서 팝업 스토어 운영


사진제공=㈜제너럴브랜즈 '노우라이(NOLIE)'사진제공=㈜제너럴브랜즈 '노우라이(NOLIE)'
이번 팝업에서는 노우라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감각적인 향기의 비건 멀티 퍼퓸 '배러 댄 퍼퓸 바디 스프릿'과 햇볕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딥 플레져 마사지 젤', 브라질리언 왁싱 후 사후 관리에 효과적인 제품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팝업에 방문한 고객에게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하는 데 효과적인 의료기기 인증 마사지 젤 '딥 플레져 마사지 젤'과 매끈하고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SPF+ PA++++ 자외선차단 톤업 크림 '브라이트 나우'를 선착순 제공한다. 또한 인스타그램 이벤트 등을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 '노우라이 힙 써머 시스루 백'을 일 한정 증정한다.



또한, 오는 8월 4일부터 이틀간 화려한 매직 퍼포먼스가 결합한 '노우라이 X 리얼 트루 매직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매직쇼 종료 후에는 서피비치 곳곳에 숨겨진 보물을 찾는 '트레져 헌터 이벤트'를 통해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노우라이 관계자는 "노우라이의 프리미엄 센슈얼 케어 제품을 전국 각지에서 모인 Gen-Z 고객들에게 직접 선보이고자 서피비치 팝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곳에서, 솔직하고 당당한 태도로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이들을 만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노우라이는 세상에 없던 프리미엄 센슈얼 케어 브랜드로서 슬로건 WANT. NEED. NOW. (원하는 것. 필요한 것. 지금이야!!)로 거짓 없이 솔직하고 당당한 태도를 지향하고 응원한다.


사진제공=㈜제너럴브랜즈 '노우라이(NOLIE)'사진제공=㈜제너럴브랜즈 '노우라이(NOLIE)'
노우라이는 지난 2월 성수동에서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선보인 첫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코엑스 파르나스 몰, 더현대서울, 현대백화점(중동점, 미아점), 롯데면세점(소공점),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등 다양한 곳에서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