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치향수 바이레도, 가로수길에 국내 두번째 매장 연다

머니투데이 정인지 기자 2023.07.11 10:46
글자크기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유러피안 니치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가 지난달 말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 '바이레도 가로수길 뷰티스토어'를 열었다.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은 국내 두 번째 단독 매장이다.

가로수길은 최근 향수 브랜드들이 잇달아 매장을 열면서 니치 향수 거리가 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전세계 최대 규모의 딥티크 플래그십 스토어가 지난해 문을 열었고, 르라보, 이솝 매장 등도 있다.



바이레도는 가로수길 뷰티스토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니치 향수를 좋아하는 20~30대 고객의 발길을 사로잡겠다는 목표다. 바이레도의 구매 고객은 약 70%가 20~30대다.

바이레도 가로수길 뷰티스토어는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용품을 함께 판매하는 기존 도산점과는 달리 뷰티 제품만을 판매하는 뷰티 특화 매장으로 구성됐다. 향수와 바디케어, 홈 프래그런스 및 메이크업 등 브랜드의 모든 뷰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매장 내 상주하는 뷰티 전문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아 모든 제품을 자유롭게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매장 내에는 바이레도의 창립자 벤 고햄이 직접 선택한 한국의 신진 아티스트 '이희준'의 대형 작품도 전시된다.

바이레도는 가로수길 뷰티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전 제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10% 웰컴 혜택과 함께 향수 및 메이크업 샘플을 증정한다.

△15만원 이상 구매 시 인기 향수를 체험해볼 수 있는 바이얼 3종 샘플 △35만원 이상 구매 시 12ml 트래블 사이즈 향수와 바디워시, 로션 샘플 △45만원 이상 구매 시 핸드크림 30ml 정품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라 셀렉션 향수 12ml 3종 등을 증정한다. 바이레도의 메이크업 제품을 포함해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바이레도 로고가 새겨진 휴대용 거울을 추가 증정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바이레도 관계자는 "고객들이 청담동 명품거리를 떠올리듯 가로수길 니치 향수거리를 떠올리고 쇼핑하러 올 수 있도록 특별한 고객 서비스와 이벤트를 계속해서 마련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