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호한방삼계탕, tvN 월화 드라마 '이로운 사기' 제작 지원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3.06.26 18:10
글자크기
국내 최대 삼계탕 프랜차이즈 지호한방삼계탕이 tvN 월화 드라마 '이로운 사기'를 제작 지원한다고 26일 밝혔다.

지호한방삼계탕이 tvN 월화 드라마 '이로운 사기'를 제작 지원한다./사진제공=지호한방삼계탕지호한방삼계탕이 tvN 월화 드라마 '이로운 사기'를 제작 지원한다./사진제공=지호한방삼계탕


tvN 월화 드라마 '이로운 사기'는 공감불능 사기꾼과 과공감 변호사, 너무나 다른 두 사람의 절대악을 향한 복수극이자 짜릿한 공조 사기극을 담은 작품이다.



3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지호한방삼계탕은 매장에서 특허 받은 육수와 방목하여 키운 웅추를 사용하여 매일 장시간 직접 끓여낸 9종의 다양한 한방삼계탕이 특징인 삼계탕 전문 프랜차이즈이다.

최근 경기 침체로 외식시장이 점차 어려워지는 상황 속에서 '가맹점들과 상생하는 본사'라는 경영방침에 따라 지호한방삼계탕은 브랜드 마케팅 전액을 가맹점에 요구하지 않고 꾸준히 본사 측이 부담하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호한방삼계탕 관계자는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본사를 믿고 꾸준히 함께 해주시는 가맹점주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힘이 되고자 이번 드라마 제작 지원을 포함한 마케팅 비용 역시 일체 본사가 부담했다"라며 "이번 드라마 제작 지원을 통해 가맹점 매출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