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코스메틱, 日 쇼핑몰 매출액 전년 대비 성장세

머니투데이 이사민 기자 2023.06.09 09:49
글자크기
브이티코스메틱 재팬 트위터 매진 안내 /사진제공=브이티지엠피 브이티코스메틱 재팬 트위터 매진 안내 /사진제공=브이티지엠피


브이티코스메틱은 일본 대표적인 인터넷 쇼핑몰 큐텐, 라쿠텐 내 2분기 매출이 지난해 대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브이티지엠피 (30,800원 ▲1,350 +4.58%)는 화장품 사업부 브이티코스메틱이 큐텐의 대형 할인행사인 '메가와리'가 열린 지 6일 만에 전년 동기 매출액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지난 1일부터 시작된 행사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브이티코스메틱은 라쿠텐에서도 슈퍼세일이 시작된 지 4일 만에 전년 동기 매출액을 돌파했다. 라쿠텐은 오는 11일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업체 측에선 사전 출시된 '리들샷' 제품이 매출 증가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한다. 리들샷 제품은 피부 진정과 수분 장벽 강화 효과가 있는 시카 히알론 성분이 함유돼 있고, 천연 미세침에 시카 성분을 코팅해 피부 재생 효과를 노린다. 일본 공식 출시는 다음달 예정돼 있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일본 대형 쇼핑몰인 큐텐과 라쿠텐에서 동시에 매출이 성장한 것은 고무적"이라며 "사전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얻은 리들샷 제품을 기반으로 일본 시장의 독보적인 코스메틱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