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남아는 숏폼 콘텐츠를 중심으로 뷰티, 패션, 게임, 엔터 등 다양한 산업의 수요가 집중되며 숏폼 마케팅이 필수 요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하지만 현지 인프라, 경험 부족 등의 요소들이 동남아 진출을 계획하는 국내 기업들에는 걸림돌이 되고 있다.
지역 특성을 살린 크리에이터 비즈니스에도 집중한다. 다양한 언어와 종교가 혼합된 동남아에서 국가별로 크리에이터를 영입해 지역에 특화된 숏폼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윤상수 숏뜨 대표는 "싱가포르 법인은 숏뜨의 마케팅 노하우와 경험을 글로벌 무대에서 선보이게 되는 신호탄이 될 것"이라며 "동남아를 시작으로 유럽과 북미, 남미까지 진출하며 파트너사들의 성공적인 글로벌 마케팅과 함께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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