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디아블로 신제품 2종 출시, 선착순 아이템도 증정

머니투데이 유예림 기자 2023.06.05 10:49
글자크기
/사진제공=버거킹/사진제공=버거킹


버거킹이 블리자드의 '디아블로 Ⅳ'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헬로 릴리트 와퍼',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 2종이다. 이름은 버거킹의 시그니처 직화 패티에서 착안해, 불이 연상시키는 지옥(Hell·헬)과 안녕(Hello·헬로) 두 단어의 중의적인 의미를 담았다.

또 '디아블로 Ⅳ' 캐릭터의 특징을 제품에 녹여냈다. 헬로 릴리트 와퍼는 순 쇠고기 100% 패티와 해시브라운,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가 조화를 이뤄 디아블로 Ⅳ의 악마 캐릭터 '릴리트'를 악마의 매운맛으로 표현했다.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는 쇠고기 패티와 해시브라운, 달콤한 베이컨 잼이 더해져 천사 캐릭터 '이나리우스'를 천상의 달콤함으로 표현했다.



버거킹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다음 달 16일까지 6주간 선릉역점을 '디아블로 Ⅳ' 콘셉트 스토어로 운영한다. 매장에서는 '디아블로 Ⅳ'의 메인 BGM을 재생하고, 게임을 녹여낸 다양한 포토존을 설치할 예정이다.

또,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한정으로 '디아블로 Ⅳ'에서 쓸 수 있는 아이템을 기간별로 순차 증정한다. 5일부터 18일까지 '섬뜩한 찡그림' 투구 아이템, '섬뜩한 붕대' 장갑 두 가지 아이템 코드를, 19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섬뜩한 핀' 다리 및 '섬뜩한 발소리' 장화 두 가지 코드를 제공한다. 아이템 5종은 버거킹에서만 제공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