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24일 스테이션 강점 강사 양성과정 개최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3.06.03 16:39
글자크기
진로 및 창업전문 에듀테크 기업 메인콘텐츠가 오는 6월 24일 오전 10시부터 스테이션 강점 강사 양성과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당 양성과정은 성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경력단절 여성 등 진로 강사로 도전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특히 추천하는 프로그램으로, 양성과정 수료 후에는 메인콘텐츠의 강점 강사로 활동할 수 있다.



사진제공=메인콘텐츠사진제공=메인콘텐츠


메인콘텐츠는 2023년 현재 47개 기관 및 102개 대학교, 1,885개 중·고등학교에 창직·창업 및 강점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슘페터 창업디렉터 1,2급을 비롯해 창직진로지도사, 스테이션 강점 마스터 등 브랜드 별 전문 강사 양성과정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양성과정의 신청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온라인 강의제공 및 오프라인 응용교육 수료를 통해 15명의 강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참가자들은 전문 강사들의 지도 아래에서 실전적인 △팀빌딩 △자기분석 △인재유형 파악 △상황강점 △통상강점 교육을 받게 되며, 교육에 활용되는 강점 교구 및 교재를 받아 향후 강점 강사로 활동할 기회가 주어진다.



임한규 메인콘텐츠 대표는 "이번 양성과정을 통해 더 많은 사람이 진로 강사로서의 역량을 키우고, 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강점 교육 활동에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해당 양성과정이 끝난 후에는 메인콘텐츠의 강점 강사로 활동하며 더 많은 교육의 경험을 쌓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스테이션 강점 강사 양성과정 온라인 기초교육은 사전에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 진행되고 오프라인 응용교육은 서울시 동작구 메인콘텐츠 본사 대강의실에 방문하여 참여가 가능하다. 양성과정의 자세한 내용은 메인콘텐츠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21일 자정까지 선착순으로 신청이 진행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