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6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할인…최저 580원

머니투데이 임찬영 기자 2023.05.31 10:06
글자크기
/사진제공=세븐일레븐/사진제공=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6월 한 달간 카카오페이머니로 '세븐카페' 아이스 구매 시 50% 현장할인 하는 이벤트를 연다. 카카오페이머니 반값 할인 시 세븐카페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기준 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머니 기본 할인에 SKT 멤버십, 세븐앱 구독권 30%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해 최저 58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해 6월부터 세븐카페 아이스(ICE)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6월 세븐카페 아이스 매출은 전월 대비 35% 신장했으며 세븐카페 아이스가 핫(HOT)보다 2배가량 더 팔린 것으로 분석됐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할인혜택을 통해 아이스 커피 성수기에 대응하며 잇단 생활 물가 상승 속에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을 낮출 계획이다.

세븐카페 아이스 아메리카노 구매 시 특별 증정 행사도 연다. 레귤러 사이즈 구매 시에는 '헤이즐넛 시럽'을 증정하며 라지 사이즈 구매 시에는 '돌아온초코는새우편'을 준다.



김은혜 세븐일레븐 세븐카페 담당 MD는 "빠르게 찾아온 무더위에 대응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물가시대에 세븐일레븐에서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도록 실질적인 혜택 마련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