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커머스마이너, '케어플러스 글루타치온' 필름 출시

머니투데이 정유현 기자 2023.04.11 18:56
글자크기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경남제약 (1,224원 ▼4 -0.33%) 계열사이자 종합 온라인 커머스 기업 '커머스마이너 (3,110원 ▼5 -0.16%)'가 신제품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브랜드 확장에 나선다.



지난해 경남제약헬스케어에서 사명을 변경한 커머스마이너는 점막 부착용 필름 제형 신제품 '케어플러스 글루타치온 필름'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제품의 주요 성분인 글루타치온(glutathione)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다양한 질병 등으로부터 세포의 손상을 막는 체내 생성 단백질의 일종이다. 특히 글루탐산, 시스테인, 글리신 등 세 가지 아미노산으로 이루어진 결합 구조 성분으로 스트레스와 노화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케어플러스 글루타치온 필름은 네덜란드산 고순도·고농축 글루타치온 효모 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이다. 입 속 구강점막에 필름 제형을 부착해 혈관으로 직접 흡수시킬 수 있어 소화기관 등을 통한 긴 대사를 거치는 불필요한 과정 없이 흡수율을 높인 것이 장점이다.

커머스마이너 관계자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글루타치온 신제품 출시를 통해 본격적인 브랜드 확장에 나서게 됐다"며 "글루타치온은 나이가 들수록 체내 함량이 점점 감소하는데 충분한 양을 꾸준히 섭취해야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물 없이 빠르게 섭취할 수 있고, 작은 크기로 휴대가 편리해 제품 경쟁력이 높을 것으로 본다"면서 "소비자들이 꾸준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성장하게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