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그헤어(VOG HAIR), '외국인 타깃' 홍대점 오픈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3.04.11 17:22
글자크기
최근 코로나19 방역규제 해제로 국내 외국인 관광객 숫자가 많이 늘어나면서 홍대, 명동, 강남 등 대한민국 메인 상업지역은 외국인으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보그헤어(VOG HAIR) 홍대점./사진제공=보그헤어 보그헤어(VOG HAIR) 홍대점./사진제공=보그헤어


프랑스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 VOG HAIR(보그헤어)는 내국인뿐만 아니라 K-뷰티를 체험하고자 하는 외국인을 타깃으로 한 홍대점을 오는 28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보그헤어는 전 세계 1천여 개의 가맹점이 있는 글로벌 헤어 브랜드로서 현재 국내 70여 개의 매장이 운영 중이다.

이번에 문을 연 보그헤어 홍대점 박남현 원장은 "홍대 상권에 특수성을 고려하여 영어 및 외국어가 가능한 헤어 디자이너들을 우선 채용하여 전 세계 모든 국가의 고객들 대상으로 프리미엄 헤어 서비스를 구현하는 것이 목표"라며 "K-뷰티 홍대 미용실 하면 VOG HAIR(보그헤어)를 누구나 생각할 수 있도록 만들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보그헤어는 향후 홍대점 외에도 외국인 관광객 수요가 많이 밀집되는 국내 주요 상권에 가맹점 입점을 적극적으로 유치해 나갈 예정이며, 내국인뿐 아니라 외국인들이 즐겨 찾는 프리미엄 헤어살롱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