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더핑크퐁컴퍼니에 따르면 씰룩은 유튜브 실버버튼 수상 40일 만에 골드버튼을 수상했으며 누적 조회수는 1억뷰에 달한다. 씰룩은 지구 끝에서 만난 물범들의 이야기를 90초 분량의 숏폼 영상에 담은 콘텐츠다.
씰룩 콘텐츠 소비층은 만 25~34세가 40%를 차지하며, 만 18~24세가 22% 수준이다. 한국을 넘어 미국, 영국, 브라질, 인도네시아, 베트남, 인도까지 글로벌 팬덤이 빠르게 확장되고 있다. 더핑크퐁컴퍼니는 '씰룩송'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음원도 발매한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MZ세대는 물론 어른들을 위한 애니메이션으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씰룩 협업 기업인 밀리언볼트와 함께 콘텐츠 배급 채널을 확대하고 온오프라인 굿즈를 개발해 팬덤 접점을 더욱 확장해나가겠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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