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침대, 납세자의 날 '모범납세자' 기획재정부장관 표창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3.03.03 17:57
글자크기
'별이다섯개' 장수돌침대 브랜드로 알려진 장수산업의 대표이사 장순옥 부회장이 납세자의 날을 맞아 삼성세무서에서 열린 제 57회 '모범납세자상' 국세청 모범납세자로 선정되어 기획재정부 장관표창을 받았다.

장수돌침대 장순옥 부회장(오른쪽)이 제57회 '모범납세자상' 국세청 모범납세자로 선정되어 기획재정부 장관표창을 받았다./사진제공=장수산업장수돌침대 장순옥 부회장(오른쪽)이 제57회 '모범납세자상' 국세청 모범납세자로 선정되어 기획재정부 장관표창을 받았다./사진제공=장수산업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는 납세자의 날은 매년 3월 3일 국민의 납세 정신 계몽과 세수 증대를 목적으로 제정한 법정기념일로 모범납세자와 세정협조자에게 포상을 실시하고 있다.



모범납세자상은 기획재정부장관 훈격 표창으로 관세 납부, 지속적인 사회 공헌, 국가 경쟁력 강화, 거래 질서가 건전한 사업자 등 다양한 부문을 종합 평가해 선정된다.

기획재정부 장관표창을 받은 장수돌침대 장순옥 부회장은 "국세청이 주관하는 납세자의 날을 맞아 의미 있는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성실한 납세 의무, 의미 있는 사회공헌을 통해 지속적으로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장수돌침대는 돌침대 시장을 만든 최초의 브랜드로, 우수한 품질력과 고객 서비스 등을 인정받아 건강침대 최초로 대한민국 산업포장을 수훈하고, 대통령 표창을 3회 수상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