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잇딜라이트의 누적 고객 수는 2023년 2월 기준 9만명이다. 2022년 초 2만1500명보다 4.2배가량 늘었다. 특히 신규 고객의 60% 이상이 '기존 고객 추천' 유형의 유입으로 이뤄졌다. 위잇딜라이트 측은 기존 고객 추천으로 유입된 신규 고객의 유료 구독 전환율은 55%에 달한다고 밝혔다. 국내 이커머스 신규 고객의 평균 구매전환율은 1.33%에 그친다.
배상기 위허들링 대표는 "2020년 강남을 시작으로 '점심구독서비스'라는 시장을 만들어 나갔다"며 "올해 초부터 경기도와 판교, 서울 강서·강동까지 서비스를 확장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높은 수준의 음식, 특별한 배송 구독의 경험으로 더 높은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