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비토즈는 국내외 80만 개 이상의 호텔 및 숙박시설을 매개로 여행의 고려, 탐색, 예약, 공유, 회고의 기능을 제공하여 30만 개의 UGC(사용자 창작 콘텐츠) 영상을 확보했고, 커뮤니티와 커머스 기능을 동시에 구현한 글로벌 온라인 여행 플랫폼이다.
이번 추가 투자 결정은 자이언트스텝의 2021년 8월 전략적 투자(30억 원)로 시작된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하는 취지다. 자이언트스텝이 보유한 기술 및 네트워크를 트립비토즈와 연계해 메타버스 여행 생태계 활성화, 버추얼 휴먼 기술을 적용한 여행 플랫폼 개발 및 홍보, 여행자 게시 영상에 시각효과 기술 적용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정지하 트립비토즈 대표는 "산업 간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있고 이 틈에서 다양한 융복합 기업이 성장하고 있다"며 "자이언트스텝과 트립비토즈는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웹3.0의 선두 기업으로서 지속가능한 커뮤니티를 구축하며 전 세계 여행자들을 연결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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