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박명수 "임영웅 韓 최고 가수, 인성 좋지만 이건 좀"…무슨 일?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2.11.24 14:04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가수 임영웅./사진=뉴스1가수 임영웅./사진=뉴스1




아들의 첫 공연과 임영웅 콘서트 사이에서 고민이라는 청취자에게 박명수가 진심어린 조언을 건넸다.

24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DJ 박명수는 청취자들의 고민을 받아 해결해주는 '명수 초이스' 코너를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 청취자는 "12월 4일 아들이 첫 공연을 하는데 그날 임영웅 콘서트가 있다. 임영웅 콘서트 표 어렵게 구했는데 저는 어디로 가야할까요"라며 자신의 고민을 털어놨다.



이에 박명수는 "아들 공연 가야한다. 첫 공연인데, 엄마로서 응원을 해줘야 한다"고 답했다.

그는 "임영웅도 훌륭하다.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고, 인간성도 좋고 저도 너무 좋아한다. 콘서트 표도 구하기 어렵다"면서도 "그러나 자식이 공연을 한다는데 내 새끼를 버리고 다른 사람 공연을 간다는 건 좀 그렇지 않나"라고 그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내가 부모 입장이라면 아들 공연 간다"며 "영웅 씨 미안해요. 어차피 당신은 영웅이니까 이해하길 바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명수는 "물론 제 생각이긴 하다"라며 "하, 그런데 임영웅 콘서트 가고 싶긴 하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더했다.


‘임영웅 전국 투어 콘서트-아임 히어로’ 포스터./사진=물고기뮤직 ‘임영웅 전국 투어 콘서트-아임 히어로’ 포스터./사진=물고기뮤직
한편 임영웅은 지난 15일 더블 싱글 'Polaroid'(폴라로이드)를 통해 동명의 타이틀곡 '폴라로이드'와 첫 자작곡 'London Boy'(런던 보이)를 공개했다. 해당 음원은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음원 최강자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임영웅은 오는 12월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앙코르를 앞두고 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