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립은 실시간으로 사용자와 판매자가 소통하며 판매 및 구매가 가능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이다. 그립 유튜브 채널 및 그립과 파트너십을 맺은 크리에이터 채널이라면 라이브 진행 시, 해당 기능을 통해 바로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인기 브랜드 및 크리에이터를 넘어 일반 소상공인에게도 해당 기능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차별점이 있다. 올 4분기에만 약 750개의 라이브 방송 진행 계획이다. 그립은 크리에이터 전담 팀을 구성해 라이브 커머스 문화를 전파하고 생태계를 조성할 예정이다.
그립컴퍼니에 따르면 앱 누적 설치 수는 550만건을 돌파하고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는 170만명으로 지난해 말 대비 4배 이상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