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티타임즈 '찐팬 커뮤니티 강좌'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머니투데이 이재원 기자 2022.09.13 1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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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와 무신사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여러분은 테슬라, 나이키, 애플, 레고, 스타벅스의 공통점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무신사, 당근마켓, 오늘의집과 같은 스타트업이 유니콘의 반열에 오른 비결은 무엇일까요?

바로 강력한 팬덤과 고객 커뮤니티입니다. 고객이 팬이 되어 자발적으로 기업의 마케팅을 대신하고, 고객들의 커뮤니티가 기업에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기업의 미래는 기업의 가치에 공감하고 기꺼이 자신의 시간과 노력을 할애해주는 팬들에 달렸습니다. 팬 커뮤니티가 기업의 최고 히트상품이 되어야 하고, 가장 강력한 마케팅 수단이 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머니투데이 티타임즈가 준비했습니다. 기업은 찐팬 커뮤니티를 어떻게 만들어야 하나, '찐팬 커뮤니티 강좌'



왜 기업의 모든 구성원이 고객 커뮤니티에 대한 인식을 가져야 하는지 why에서부터, 우리 회사는 어떤 커뮤니티를 만들지 what, 그리고 어떻게 커뮤니티를 설계하고 어떻게 NFT·세계관·토큰·다오의 웹3 툴을 할용해야 할지 how까지 모두 담았습니다.

국내 최고의 기업 커뮤니티 전문가 6명이 마케팅의 패러다임 전환에서부터 커뮤니티 설계와 확장을 위한 실전 방법론까지 상세하게 가이드해 드립니다. 국내 최초, 티타임즈만의 손에 잡히고, 인사이트 있는 커뮤니티 강좌를 통해 여러분의 회사도 강력한 팬 커뮤니티를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찐팬 커뮤니티 강좌 안내]


□ 강좌구성(총 9강. 강의당 50분 내외)

1강. 커뮤니티는 만드는 것이 아니다. 만들어지는 것이다. 어떻게?
2강. 보상과 인센티브 구조는 어떻게 설계해야 하나?
3강. 어떻게 커뮤니티 세계관을 설계할 것인가?
4강. NFT를 활용한 커뮤니티, 어떻게 구축할 것인가?
5강. 커뮤니티 구축을 위한 토큰이코노미 설계 전략
6강. 커뮤니티에 어떻게 다오의 운영원리를 적용할 것인가?
7강. 기업의 비즈니스와 커뮤니티를 어떻게 결합할 것인가?
8강. 1기업 1커뮤니티? 어떻게 팬을 분리해 커뮤니티화할 것인가?
9강. 커뮤니티 설계를 위한 실습강의

□ 추천대상

-회사 구성원들에게 커뮤니티의 중요성을 공유하고 싶은 기업 교육담당자
-고객을 찐팬으로 키우고 팬 커뮤니티를 구축하려는 마케팅 및 고객접점 담당자
-무신사, 오늘의집처럼 커뮤니티 기반 비즈니스를 고민하는 기업 관계자

□ 강좌문의

① 기업 차원 문의 - 티타임즈 [email protected] 02-724-7718 (상세자료 등 안내)
② 개인 수강 신청 - 라이브클래스 티타임즈 페이지(https://ttimes.liveklass.com/)

[알림] 티타임즈 '찐팬 커뮤니티 강좌'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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