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청라국제도시서 'e편한세상 시티 청라' 분양

머니투데이 방윤영 기자 2022.09.13 10:34
글자크기
'e편한세상 시티 청라' 조감도 /사진=DL건설'e편한세상 시티 청라' 조감도 /사진=DL건설


DL건설 (14,350원 ▲350 +2.50%)이 인천 서구 청라동 151-1번지 일대에 주거용 오피스텔 'e편한세상 시티 청라'를 이달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1층, 2개동, 전용 71㎡, 총 240실 규모로 조성된다. 전체 호실을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면으로 구성했으며 3룸, 디귿자형 주방 배치를 도입해 실용·편의성을 높인다.



도보권에 수도권지하철 7호선 청라연장선(공사 중) 시티타워역이 개통될 예정이다. 이 노선을 타면 청라에서부터 부평, 가산디지털단지는 물론 반포, 논현, 강남구청 등 강남권역까지 환승 없이 이동 가능해진다. 차량 10분 내외 거리에 남청라IC와 서인천IC가 있어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경인고속도로로 진입할 수 있다. 향후 영종 청라, 여의도를 최단 거리로 잇는 '제3연륙교'(2025년 말 목표)도 개통을 앞두고 있다.

청라호수공원, 초·중학교, 도서관, 영화관, 중심상가 등 생활 인프라도 갖춰져 있다.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800병상 규모의 종합병원 서울아산병원이 들어서는 청라의료복합단지, 스타필드 청라 등 조성 계획도 잡혀 있다.



특히 단지 바로 옆에는 청라시티타워 조성 사업이 추진 중이다. 청라호수공원 중심부에 들어서는 이 타워는 높이가 약 448m로, 국내에서 가장 높고 세계에서는 6번째로 높은 전망타워가 될 전망이다. GM테크니컬센터 청라기술연구소, 현대모비스 R&D센터, BMW R&D센터 등 업무시설도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다.

오피스텔은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청약통장 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주택 소유 여부를 보지 않고 재당첨 제한 등 제약이 없으며, 당첨 이후에도 청약 시 무주택 자격을 유지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