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KCC오토, 후원선수 서요섭 프로 KPGA 바디프랜드 팬텀로보 군산CC오픈 우승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2.09.01 17:45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가 후원하는 서요섭 프로가 지난달 28일 KPGA 코리안투어 바디프랜드 팬텀로보 군산CC 오픈에서 우승했다.

서요섭 프로/사진제공=KCC오토서요섭 프로/사진제공=KCC오토


전북 군산의 군산CC(파72·7269야드)에서 열린 대회 최종 4라운드에서 3차 연장까지 가는 접전 끝에 정상에 올랐다.

최종라운드 5언더파 67타, 합계 14언더파로 황인춘, 함정우와 연장전을 벌여 세 번째 홀에서 승리한 만큼 더욱 값진 승리였다. 서요섭 프로는 지난해 9월 신한동해오픈 우승 이후 약 1년 만에 우승컵을 들어 올리며 빛나는 통산 4승을 달성했다.



KPGA 프로 선수 후원을 담당한 KCC오토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KCC오토 후원 선수인 서요섭 프로가 모두의 기다림 끝에 좋은 성적으로 골프 팬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에도 KCC오토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브랜드 이미지 재고를 위한 스포츠, 문화 스폰서십 등의 마케팅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CC오토는 KPGA 서요섭 프로를 비롯해 김대현, 김한별, 이재경, 배용준, 이가영 프로를 후원하며 KCC오토 고객 초청 골프 행사와 프로암, 원포인트 레슨 등 프로선수들과 함께 진행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는 현재 전국 총 9개의 신차 전시장 및 9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 중이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