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의와 함께 잠실구장 먹거리를 무제한으로!' LG 트윈스 팬 2명 모집

스타뉴스 김우종 기자 2022.05.16 13:52
글자크기
김용의 LG 트윈스 스카우터. /그래픽=LG 트윈스 제공김용의 LG 트윈스 스카우터. /그래픽=LG 트윈스 제공


잠실야구장 푸드 스카우팅 리포트 참가자 모집 내용. /그래픽=LG 트윈스 제공 잠실야구장 푸드 스카우팅 리포트 참가자 모집 내용. /그래픽=LG 트윈스 제공
LG 트윈스가 김용의(37) 스카우터와 함께 잠실구장 먹거리를 체험할 팬 2명을 모집한다.

LG 구단은 "오는 25일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키움 히어르즈와 홈 경기를 맞아 '잠실야구장 푸드 스카우팅 리포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김용의 LG 트윈스 스카우터와 함께 잠실야구장 내 시설을 둘러보고, 경기를 관람하는 회원 대상 체험 이벤트로 기획했다.



특히 60여개의 다양한 먹거리 매장에서 먹고 싶은 메뉴를 골라 프리미엄석에서 경기를 관람하며 즐길 수 있다.

'잠실야구장 푸드 스카우팅 리포트'는 2022년 성인 연간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명의 팬을 선정할 예정이다.



신청 방법은 LG 트윈스 홈페이지 및 앱의 이벤트 신청 페이지에서 오는 18일 오후 2시부터 19일 오후 5시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5월 20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LG 구단은 "선정된 참가자에게 입장권(프리미엄석)과 주류를 제외한 먹거리를 무제한 제공할 예정"이라면서 "이번 이벤트는 경기장에 찾아오는 팬들을 위해 잠실야구장의 여러 먹거리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잠실야구장 푸드 스카우팅 리포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인스타그램 계정 및 LG트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된 영상은 추후 LG트윈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