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투맥스, 대규모 신입 개발자 채용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1.12.24 16:52
글자크기
국내 유일 세일즈포스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식 파트너사 아이투맥스가 신입 개발 인재 확보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제공=아이투맥스사진제공=아이투맥스


세일즈포스는 전 세계 CRM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기업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라는 메가트렌드에 힘입어 국내외에서 고속 성장 중인 솔루션이다. 세일즈포스 공식 파트너사인 아이투맥스 역시 동반 성장하고 있으며 매년 정규 채용인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번 모집 분야는 신입 개발자로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이다. 고객의 요구를 파악해 새로운 세일즈포스 솔루션 기능을 개발하고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사용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주요 직무이며 자바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이해도와 IT에 대한 열정과 배움의 의지를 가진 인재라면 누구든 1월 16일까지 채용 사이트(사람인, 잡코리아)에서 지원 가능하다.



아이투맥스는 행복한 근무환경을 위해 다양한 복리후생을 제공하고 있다.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근무하는 유연근무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법정 연차 외 추가 휴일 5일을 부여한다. 또한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비와 도서구입비를 지원하며 수평적이고 자유로운 의사소통이 이루어지는 사내 문화가 특징이다.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아이투맥스는 고용노동부의 '청년 친화 강소기업', 서울시의 '서울형 강소기업',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기술보증기금의 '벤처기업', 여성가족부의 '가족 친화 우수기업'으로 인정받았다.



아이투맥스 김근모 대표는 "이번 대규모 인재 채용으로 국내 최고의 SaaS 전문가 그룹 비전을 완성해가겠다"라며 "아이투맥스와 함께 성장할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