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인기브랜드는 매출, 고객 만족도, 고객 리뷰 등을 기준으로 선정된다. 슈피겐코리아가 지난해 4분기 아이폰12 출시에 발맞춰 아마존재팬에 직접 진출한지 1년만의 성과다.
회사 관계자는 "일본향 케이스는 측면에 스트랩홀을 만들어 소비자가 원하는 스트랩을 자유롭게 연결할 수 있도록 했다"며 "슈피겐코리아의 보호력과 슬림함에 휴대성까지 겸비했다는 호평을 받으며 소비자들을 사로잡게 됐다"고 말했다.
슈피겐코리아 일본 사업부 신미혜 담당자는 "지난달 진행됐던 아마존재팬 블랙프라이데이 축제기간 동안 전년대비 2배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는 성과를 달성했다"며 "올해 목표 매출액은 이미 3분기 누적 매출액으로 달성한 상태이며, 4분기 역시 블랙프라이데이 호황에 이어 크리스마스 이벤트 등을 통한 좋은 성과로 마무리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어 "일본 전문 인력을 바탕으로 맞춤형 전략을 구사한 것이 주요 매출 성장 요인"이라며 "내년에는 한층 더 밀착된 현지화 전략과 돈키호테 등 로컬 오프라인 채널 입점을 통해 매출 성장을 도모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