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라이플-NHN한국사이버결제와 MOU 체결

머니투데이 이순옥 기자 2021.10.28 11:01
글자크기
인라이플 한경훈대표와  NHN KCP 정승규 부사장이 27일 NHN KCP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있다/사진제공=인라이플인라이플 한경훈대표와 NHN KCP 정승규 부사장이 27일 NHN KCP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있다/사진제공=인라이플


㈜인라이플(대표이사 한경훈, 이근옥)은 NHN한국사이버결제(대표이사 박준석, 이하 NHN KCP)와 중소사업자 쇼핑몰에 대한 사업 및 매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에서 온라인 쇼핑몰 중소사업자를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 IT 플랫폼 기업인 인라이플은 신규 창업자를 대상으로 쇼핑몰 운영 시 필요한 모든 테크 솔루션을 제공한다. 사이트 內 AI개인화 추천 기능, CRM&트래킹, AI챗봇, 쇼핑몰 전용 앱 제공 등 100일 동안 약 200만 원 상당의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NHN KCP는 전자결제대행(PG)과 간편결제 'PAYCO'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양사는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또한, 인라이플의 디지털 사이니지와 AI 기반 광고 플랫폼이 결합한 신규 사업에 NHN KCP의 전자결제대행과 'PAYCO'를 연동하여 오프라인 영역에서도 사업 활성화가 가능하도록 파트너십도 동시 체결했다.

인라이플 한경훈 대표는 "고객의 비즈니스에 모든 테크 솔루션을 제공하는 최고의 파트너가 되는것이 우리의 목표이다. 10년의 노하우가 담긴 인라이플의 서비스가 쇼핑몰 사업 진출을 희망하는 중소사업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NHN KCP와의 협력을 통해 상호 발전과 공동이익을 도모할 수 있도록 기술 발전에 지속해서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