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카페, 캡슐커피머신과 정기구독으로 국내 홈카페 문화 이끌어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email protected] 2021.10.26 17:39
글자크기
코로나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면서 국내 커피와 홈카페 시장이 큰 성장세를 맞고 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SNS에 홈카페 태그를 검색하면 460만 개 이상의 콘텐츠가 검색되고,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홈카페 속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는 모습도 찾아볼 수 있다.

사진제공=일리카페사진제공=일리카페


2021년 10월 네이버 기준 통계에 따르면 '커피머신', '캡슐커피머신'과 '홈카페 머신' 등 홈카페 키워드 인기 검색어에 12개월 동안 '일리커피머신'이 1순위로 고정되어 있다. 이는 일리 캡슐커피머신이 홈카페 트렌드를 사실상 리드하고 있는 것이라고 커피업계 관계자는 전했다.



홈카페 인테리어를 접하다 보면 단연 가장 자주 접하는 제품이 바로 88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이탈리아 커피브랜드 일리카페의 전자동 캡슐 커피머신이다.

최근 공식몰을 통해 커피 정기구독서비스 'EVERY DAILLY'를 선보인 이탈리안 커피브랜드 일리카페는 해당 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에게 매월 20%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일리카페는 커피 캡슐 외에도 원두, 스틱커피 등 다양한 형태의 커피를 집에서 간편하게 정기구독 형태로 제공하고 있다.

이탈리아 illycaffe S.p.A.의 한국 일리카페 독점 파트너 (주)큐로홀딩스 윤상진 본부장은 "일리 캡슐커피머신은 조작이 간편하고 관리가 쉬워 홈카페를 처음 입문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며 "신규 론칭한 일리 'EVERY DAILLY' 정기구독서비스를 통해 많은 분들이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를 집에서도 편리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