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직원들이 25일 경남 창원시 김치냉장고 생산라인에서 '디오스 김치톡톡 오브제컬렉션'을 분주하게 생산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 (97,900원 ▼900 -0.91%)에 따르면 지난 9월 말 디오스 김치톡톡 오브제컬렉션 신제품 출시 후 LG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판매량 가운데 오브제컬렉션이 차지하는 비중이 40%를 넘어섰다. 스탠드형 김치냉장고가 대세로 자리잡으면서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과 다양한 편의기능을 갖춘 김치톡톡 오브제컬렉션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는 분석이다.
프리미엄 가구에 주로 쓰이는 페닉스, 고급스러운 느낌의 스테인리스 등 오브제컬렉션 재질과 색상 중에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LG전자 직원들이 25일 경남 창원시 김치냉장고 생산라인에서 '디오스 김치톡톡 오브제컬렉션'을 분주하게 생산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