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투맥스, 글로벌 전자서명 기업 도큐사인과 공식 파트너십 체결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1.10.05 17:29
글자크기
아이투맥스가 글로벌 전자서명 기업 도큐사인(DucuSign)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아이투맥스 X 도큐사인 파트너십 체결/사진제공=아이투맥스아이투맥스 X 도큐사인 파트너십 체결/사진제공=아이투맥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가속화된 원격근무와 클라우드 시대의 도래로 전자문서에 대한 수요는 확연하게 성장세이다. 이에 도큐사인은 현재 전 세계 180개 이상의 국가에서 10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자서명 시장 점유율 약 72%를 보유하고 있다. 해마다 1억 건수 이상의 전자서명이 도큐사인 플랫폼을 통해 이뤄지고 있다.

도큐사인은 클라우드를 통해 데스크톱, 노트북,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등 다양한 디바이스로 문서의 전자서명을 가능하게 해준다. 기존에 종이를 사용해 대면으로 계약 및 관리하던 시스템을 자동화해 편의성과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준다. 보안 시스템은 물론 오픈 API를 제공해 세일즈포스 솔루션과 통합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세일즈포스 공식 리셀러 기업이자 전문 컨설팅 파트너인 아이투맥스는 고객에게 세일즈포스 솔루션뿐만 아니라 플랫폼과 연동되는 전자서명 솔루션인 도큐사인도 함께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업체 측은 아이투맥스의 전문 인력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도큐사인에 대한 탁월한 컨설팅 및 구축 작업 등을 원스톱으로 제공해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강화할 계획이다.



아이투맥스는 오는 10월 27일 웨비나를 개최해 세일즈포스 플랫폼과 연동된 도큐사인 데모를 시연할 예정이다. 웨비나 문의 및 신청은 아이투맥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