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스파/사진제공=클리오(Clio)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는 브랜드 뮤즈 에스파(aespa)와 함께한 2021 F/W 화보를 19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에스파 멤버들은 레오파드 패턴의 홀터넥 의상, 가슴선이 살짝 드러나는 파격적인 톱에 볼레로 재킷을 걸친 패션 등 과감한 룩에 강렬한 캐츠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룹 에스파 닝닝/사진제공=클리오(Clio)
닝닝은 자연스러운 포즈와 강렬한 눈빛 연기를 선보이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드러냈다.
그룹 에스파 지젤/사진제공=클리오(Clio)
화보 속 에스파 멤버들의 아이 메이크업은 오는 23일 출시되는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 11~13호 제품으로 연출했다.
이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420만개를 돌파한(2019년 2월~2021년 6월)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를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이 시각 인기 뉴스
도심 속 울창한 서울 숲, 성수 뒷골목, 해질녘 보랏빛 노을의 매력적인 색감을 모아 만든 활용도 높은 데일리 팔레트로, 고화소의 매트 섀도와 밀착력 있는 영롱한 물빛 글리터 등 자사 클리오 팔레트 대비 업그레이드 된 섀도 제형이 특징이다.
더불어 가루 날림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리뉴얼 된 브러쉬를 더해 제품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 역대 프로 아이 팔레트 중 가장 높은 제품 퀄리티와 무드를 자랑한다.
붉은 코랄 빛의 브라운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지젤과 닝닝의 아이 메이크업은 단풍과 낙엽, 가을 햇살을 담은 웜 브라운 컬러의 '프로 아이 팔레트 12호 서울숲 가을 바람'으로 완성했다.
'12호 서울숲 가을 바람'은 붉은 기가 도는 매트 섀도우와 핑크 펄 베이스의 그린&쿠퍼 빅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으로 구성돼 있어 내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메이크업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특히 웜톤에게 추천하는 홋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