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라·노와이어·노후크'…레깅스 1위 젝시믹스, 속옷까지 진출

머니투데이 오정은 기자 2021.07.30 11:27
글자크기

젝시믹스 "레깅스의 명성, 속옷으로" 노브라웨어와 트렁크 팬티 외 4종

노와이어, 노후크 젝시믹스 이너웨어 이미지/사진=젝시믹스 노와이어, 노후크 젝시믹스 이너웨어 이미지/사진=젝시믹스


토종 레깅스 1위 브랜드 젝시믹스가 속옷(이너웨어)까지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하며 여성들에게 '극강의 편안함'을 선사하는 신제품을 선보였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9,480원 ▲170 +1.83%)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최상의 편안함과 체형 보정력으로 룩의 완성도를 높여줄 여성 이너웨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새로 나온 제품은 골지 밴딩 브라렛과 팬티, 플레어 브라 캐미솔, 플레어 여성 트렁크 총 4종이다. 보이지 않는 이너웨어까지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고 싶어하는 MZ세대(18세~34세)의 취향을 반영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이 가미된 제품들로 구성됐다.

골지 밴딩 브라렛은 부드러운 면과 신축성이 뛰어난 스판을 혼합한 골지 원단을 적용한 제품이다. 여성의 흉부를 압박하는 와이어와 등 부분의 후크를 제거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브라렛 전용 탈부착식 맞춤 패드가 내장돼 관리가 편리하다. 골지 밴딩 팬티는 말리거나 끼임 현상 없이 입을 수 있다.



플레어 브라 캐미솔과 플레어 여성 트렁크는 더욱 얇고 가느다란 세로형 골지 원단을 적용해 부드럽고 가벼운 촉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브라의 안감에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는 에어로쿨 메쉬 원단을 적용해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젝시믹스 신제품 브라 캐미솔 이미지/사진=젝시믹스 젝시믹스 신제품 브라 캐미솔 이미지/사진=젝시믹스
허벅지 라인으로 살짝 퍼지는 플레어 디자인의 여성 트렁크는 다양한 체형에도 부담없이 홈웨어로 입을 수 있도록 제작했다. 땀과 분비물을 흡수할 수 있도록 사각형의 면 스판 원단을 안감에 덧대는 등 위생적인 부분도 고려했다.

이수연 젝시믹스 대표는 "여성들 사이에서 '자기 몸 긍정주의' 인식이 퍼지며 신체를 압박하는 속옷 대신 자신의 체형을 있는 그대로 자연스럽게 감싸주는 이너웨어가 주목받고 있다"며 "젝시믹스 이너웨어는 와이어, 후크 등 기존 속옷들이 주는 답답한 부분을 없애 최상의 편안함 제공하고, 톡톡 튀는 컬러와 레터링 밴드로 디테일한 디자인 요소까지 넣어 젊은 여성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했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