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빠져드는 그윽한 눈빛…'옴므파탈'의 정석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1.05.26 20:00
글자크기

김선호, 겐조 퍼퓸과 함께한 매혹적인 향수 화보…물오른 비주얼 '훈훈'

배우 김선호/사진제공=더블유코리아배우 김선호/사진제공=더블유코리아


배우 김선호가 몽환적인 눈빛 연기를 선보이며 '옴므 파탈'의 매력을 뽐냈다.

프랑스 향수 브랜드 '겐조 퍼퓸'은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와 함께한 김선호의 뷰티 화보를 26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김선호는 그간 보여주었던 부드럽고 젠틀한 이미지와는 달리 한결 시크하고 강렬한 매력을 보여줬다.



공개된 화보 속 김선호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조명 아래 카메라를 향한 깊은 눈빛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카메라를 또렷하게 응시한 김선호는 물결이 어른거리는 듯한 배경과 특유의 눈빛으로 센슈얼한 겐조의 향기와 감성을 표현했다.



배우 김선호/사진제공=더블유코리아배우 김선호/사진제공=더블유코리아
또 다른 화보 속 김선호는 촉촉하게 젖은 듯한 촉촉한 피부와 머릿결을 연출한 채, 빨려 들어갈 듯 야성미 넘치는 눈빛을 선보였다. 김선호는 카메라를 또렷하게 응시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배우 김선호/사진제공=더블유코리아배우 김선호/사진제공=더블유코리아
김선호는 자연스럽게 넘긴 헤어스타일로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선호는 연극배우로 생활할 때 겐조 향수를 선물로 받은 적이 있다며 "겐조는 무겁지 않고 시원한 느낌이 있었다. 선물 받은 향수를 다 쓰고 나서 같은 제품을 구입해 또 사용했다"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선호가 평소에 즐겨 사용하는 제품으로 꼽은 '로 겐조 뿌르 옴므'는 프레시하고 청량한 느낌의 아쿠아틱 시트러스 향기의 남성 향수로 여성용 '로 겐조 뿌르 팜므'와 함께 커플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또한 화보 속 김선호가 들고 있는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는 풍성한 플로럴 부케 향의 여성 향수로 센슈얼하면서도 프레시하고 모던한 분위기 연출을 돕는다.

'로 겐조 뿌르 옴므'와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는 모두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겐조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겐조 퍼퓸과 함께 한 김선호의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6월호 및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뷰티 필름, 인터뷰, 영상 콘텐츠는 더블유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