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니쥬, 환타와 컬래버 성사 "日 방송가도 주목"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1.03.13 11:31
글자크기
JYP 니쥬, 환타와 컬래버 성사 "日 방송가도 주목"


JYP Ent. (66,700원 ▼1,000 -1.48%)(이하 JYP)는 소속 신인가수 NiziU(니쥬)가 글로벌 음료 브랜드 환타와 컬래버레이션(협업)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4일 일본 코카콜라 시스템은 "과일 탄산음료 1위 브랜드 환타가 세계적인 주목을 받는 걸그룹 NiziU와 협업해, 4월 19일부터 아홉 멤버의 사진이 담긴 한정판 패키지 9종을 출시한다"고 알렸다. NiziU의 산뜻하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과 톡톡 튀는 탄산음료가 만나 짜릿한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앞서 NiziU는 정식 데뷔 전 일본 코카콜라 모델로 전격 발탁돼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환타와 새로운 컬래버레이션으로 높은 인기와 영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NiziU는 테마파크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편의점 로손, 의류 브랜드 H&M(에이치 엔 엠) 등 다양한 분야의 대기업과 협업하고 있다.

일본 각종 온라인 플랫폼 및 방송가도 NiziU에게 러브콜을 하고 있다. 일본 최대 디지털 채널 아베마TV는 오는 4월 7일 NiziU 단독 특별 방송을 편성했다.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사전에 팬들의 질문을 받아, 멤버들의 답변은 물론 직접 찍은 사진을 공개하고 다양한 에피소드를 들려줄 계획이다. 또 일본 MTV도 4월 11일, 23일, 27일에 'JYP 걸그룹 MV 특집'을 준비해 트와이스, ITZY(있지), NiziU의 뮤직비디오를 조명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