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에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롤프(L.O.R.P) 뉴바이옴 4종 출시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21.02.18 16:35
글자크기
리빙&비즈니스를 기업모토로 하는 투에버(대표 김종규)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롤프(L.O.R.P)가 2세대 뉴바이옴 라인을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롤프 뉴바이옴 라인 4종/사진제공=투에버롤프 뉴바이옴 라인 4종/사진제공=투에버


롤프는 아름다움의 신뢰를 바탕으로 탄생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이번에 출시하는 뉴바이옴 라인은 광채, 브라이트닝, 수분, 생기, 탄력, 진정의 특허받은 저분자 롤프 펩타이드™에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으로 프로바이오틱스를 결합한 제품 라인이다.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착용과 자외선, 미세먼지, 호르몬 등의 각종 유해환경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들의 피부는 사소한 자극에도 쉽게 예민해지고 스스로 컨디션을 개선할 수 있는 회복력이 떨어져 마이크로바이옴의 균형을 무너뜨리고 트러블이나 노화와 같은 문제를 일으킨다. 반면 스킨 마이크로바이옴의 밸런스가 잘 유지되면 피부 보호기능뿐만 아니라 피부 장벽도 높아져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롤프는 뉴바이옴 라인에 스킨 마이크로바이옴 밸런스 유지를 도와줄 특허받은 저분자 펩타이드로 개발된 롤프 펩타이드™와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으로 탄생한 프로바이오틱스 콤플렉스를 담았다. 업체 관계자는 “주름, 탄력 개선 등 안티에이징 관리와 피부면역 강화의 시너지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건강하게 빛나는 ‘리얼광채피부’를 완성해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롤프 뉴바이옴 라인은 올인원 액티베이터, 비타민C 앰플, 아이크림, 시그니쳐 크림의 총 4종으로 구성된다. 특히 프리미엄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더블레이어 공법으로 안정화시킨 비타민C 앰플은 화이트닝 프로그램으로 28일간 사용할 수 있는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이와 더불어 투에버는 롤프 뉴바이옴 4종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2월26일(금) 오전 10시에 ‘롤프 뉴바이옴 오프닝 데이’ 행사를 투에버 유튜브 채널로 진행한다. 당일 방송에는 MC 신아영과 피부과 전문의(천재현, 민혜연) 및 뷰티 전문 크리에이터 김수진(콩슈니) 등이 출연하여 새로 출시되는 롤프 뉴바이옴 4종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