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프라엘 메디헤어 TV 광고 화면 캡쳐. /사진제공=LG전자
TV 광고는 30초 분량의 영상을 통해 일상에서 LG 프라엘 메디헤어를 사용하는 고객들의 모습과 제품이 탈모 치료에 어떻게 도움을 주는지 소개한다.
레이저와 LED(발광다이오드) 광원에서 나오는 복합 에너지가 모발에 흡수돼 세포 대사를 활성화하는 모습도 시청자들의 이해를 돕는다.
LG 프라엘 메디헤어. /사진제공=LG전자
영상은 알려진 부작용이 없는 저출력 레이저 치료(LLLT) 방식을 활용하는 LG 프라엘 메디헤어의 안전성과 임상 시험을 통해 입증된 효능, 개인화된 맞춤 관리가 가능한 점 등을 소비자가 이해하기 쉽게 알려준다.
LG 프라엘 메디헤어는 출시에 앞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용 레이저 조사기 3등급에 해당하는 의료기기 허가를,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가정용 의료기기 수준에 해당하는 Class II 승인을 각각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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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프라엘 메디헤어.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성인 남녀 46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임상 시험 결과에 따르면 LG 프라엘 메디헤어를 27분 모드로 주 3회씩 총 16주간 사용한 참가자들의 모발 밀도가 대조군과 비교해 1㎠당 평균 21.64% 증가했다. 모발 굵기도 평균 19.46% 굵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LG 프라엘 메디헤어의 가격은 출하가 기준 199만원이다.
오상준 LG전자 홈뷰티사업담당은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탈모 치료에 관심이 높은 고객에게 LG 프라엘 메디헤어 의료기기의 효능과 안전성을 알려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