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VIK은 차량 구매부터 관리까지 ‘카 라이프(Car Life)’ 전 과정을 스마트폰 하나로 관리할 수 있는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이자 유일한 통합 모바일앱이다. 2018년 출시된 이후 2년만에 가입자가 157만명에 육박할 정도로 높은 활용도를 보여주고 있다.
이 밖에도 차량 보유 고객뿐만 아니라 기아차에 관심있는 고객을 우해 ‘차량 구매’ 메뉴를 신설했다. 이를 통해 신차정보, 시승기, 온라인 견적, 시승 예약, 영업소 방문 등 다양한 정보를 앱에서 바로 얻을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는 평가다.
1차 '이미지 투표' 이벤트는 10일부터 23일까지 리뉴얼 된 이미지에 투표해 응모하면 된다. 2차 ‘리뉴얼 앱 경험' 이벤트는 24일부터터 내년 1월 10일까지 리뉴얼 된 메뉴를 구경만하면 참가할 수 있다. 3차 'VIK-딜' 이벤트는 내년 1월 11일부터 29일까지 선공개되는 VIK-딜 판매 물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KIA VIK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