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패로우, 지란지교시큐리티에 스패로우 클라우드 공급

머니투데이 백지수 기자 2020.11.23 10:58
글자크기
스패로우, 지란지교시큐리티에 스패로우 클라우드 공급


파수 (6,500원 ▲50 +0.78%) 자회사 스패로우는 지란지교시큐리티 (3,930원 ▲25 +0.64%)에 자사 보안 취약점 진단 도구인 스패로우 클라우드를 공급한다고 23일 밝혔다.

스패로우 클라우드는 국내 1위 메일 보안 솔루션인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스팸스나이퍼를 비롯한 전 제품 보안 테스트 과정에 적용된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이를 통해 그동안 수동으로 해결해 오던 소스코드 보안약점과 웹 취약점 제거를 클라우드 환경에서 자동화할 수 있었다.



천명재 지란지교시큐리티 CTO는 "기업 인프라·보안 시스템의 취약점을 노리는 보안 위협들이 지능화, 고도화됨에 따라 제품 보안성에 대한 검증 및 강화가 당면 과제였다"며 "빠른 설치·분석이 가능한 스패로우 클라우드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향상된 고품질의 보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장일수 스패로우 대표는 "스패로우 클라우드가 지란지교시큐리티의 보안 테스팅 제품으로 선정된 것은 국내 SW(소프트웨어)·보안 업계에서도 취약점 진단 분야에서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인증 받은 것"이라며 "다양한 산업군에서 활용 가능한 보안 테스팅 도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제품 고도화를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파수 차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