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비코리아, 프로골퍼 이지훈 메인스폰서십 체결

머니투데이 이민하 기자 2020.10.21 16:28
글자크기
정문섭 셀러비 애드 대표(왼쪽)와 프로골퍼 이지훈 선수 /사진제공=셀러비정문섭 셀러비 애드 대표(왼쪽)와 프로골퍼 이지훈 선수 /사진제공=셀러비


셀러비코리아는 이달 19일 프로골퍼 이지훈 선수와 메인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선수는 앞으로 셀러비의 마크를 달고 활동한다. 셀러비는 이 선수의 메인 스폰서로 모든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이 선수는 9개월 만에 열린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2020시즌 개막전에서 김주형 선수와 연장전 끝에 우승을 차지했다. 2013년 코리안투어에서 데뷔해 2017년 '카이도시리즈 카이도 only 제주오픈 with 화청그룹'에서 프로 첫 우승을 한 이후로 3년만이다.



정문섭 셀러비 애드 대표는 "이 선수는 셀러비와 함께 하고 있는 많은 유명인들과 기부활동 등 사회활동에 참여하면서 새로운 기부 문화 정착을 도울 예정"이라고 말했다.

셀러비는 신개념 기부플랫폼으로 산다라 박, 김희철, 이유비, 손지현, 홍수아, 오창석, 배정남, 클라라 등 연예인, 인플루언서, 유튜버 등 3000여명의 다양한 유명인이 참여하고 있다. 현재 국내 외에도 동남아시아에 현지 법인을 설립했다. 또 글로벌 오디션 플랫폼 '브이스퀘어'와 업무협약을 맺고 공동 프로모션과 기부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