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평택 고덕신도시 최고층 단지 분양

머니투데이 유엄식 기자 2020.09.28 11:20
글자크기
힐스테이트 고덕 스카이스티 단지 조감도. /사진제공=현대건설힐스테이트 고덕 스카이스티 단지 조감도. /사진제공=현대건설


현대건설이 평택 고덕신도시 최고층 주상복합단지를 분양 중이다. 인근 교통 여건도 좋고 단지 내에 연면적 6만 여㎡ 규모의 대형 상업시설도 함께 조성돼 생활 편의성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용 76~106㎡ 아파트 665가구, 연면적 6만㎡ 상업시설도 함께 조성
현대건설은 경기도 평택시 고덕국제화계획지구 Ebc-1블록에서 주거복합단지 ‘힐스테이트 고덕 스카이시티’를 분양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49층, 3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76~106㎡ 아파트 665가구와 연면적 6만521㎡ 규모 상업시설 '어반그로브 고덕'이 동시에 들어선다.

고덕신도시 내 핵심 입지에 짓는 최고층 랜드마크 단지로 행정타운과 중심상업시설, 근린공원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교통 여건도 좋다. 서울 지하철 1호선 서정리역과 수서고속철도(SRT) 지제역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이동이 편리하다. 서해안 고속도로와 연결되는 평택~제천 간 고속도로 등 광역 도로망도 갖췄다.

세계 최대 규모로 조성 중인 삼성전자 반도체 생산 공장과 가까워 직주근접 수요도 많다.

단지 앞에 초등학교과 중학교가 들어서는 학교 용지가 있고, 국제학교 신설이 예정된 약 16만7000㎡ 규모의 교육 특화구역인 고덕신도시 에듀타운도 인접해 있다.


주상복합단지임에도 통풍과 채광이 우수한 4베이, 5베이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타입별로 드레스룸, 팬트리, 알파룸 등을 구성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단지 3층엔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어린이집 등 최신 커뮤니티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브랜드에 적용하는 사물인터넷 시스템 하이오티(Hi-oT)가 적용돼 조명, 가스, 난방, 환기 등을 외부에서 원격 제어할 수 있다. 무인택배시스템, 차량인식 주차관제, 현관 안심카메라 등 각종 안전시설도 구축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평택시 소사동 산 2-8번지에 있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만의 우수한 상품성과 특화 설계를 적용해 일대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