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가야테마파크, 추석연휴 특집행사 '달아 달아 밝은 달아' 마련

뉴스1 제공 2020.09.26 11:58
글자크기

연희놀음·민속놀이체험 등 콘텐츠 풍성

경남 김해가야테마파크가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특집행사 '달아 달아 밝은 달아'를 개최한다. 사진은 행사 포스터. © 뉴스1경남 김해가야테마파크가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특집행사 '달아 달아 밝은 달아'를 개최한다. 사진은 행사 포스터. © 뉴스1


(경남=뉴스1) 김명규 기자 = 경남 김해가야테마파크가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추석연휴 기간 특집행사 '달아 달아 밝은 달아'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이달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닷새간 가야테마파크 전역에서 펼쳐지며 마술공연, 연희놀음, 민속놀이체험 등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콘텐츠를 선사한다.



야외 수로공연장에서는 사물놀이, 전통연희 등 연희놀이패 ‘더쿵’의 신명나는 공연, 전통과 마술을 결합한 마술활극 `홍길동전` 등 다양한 무대를 마련해 명절 분위기를 한껏 북돋을 예정이다.

또한 가야왕궁 앞 광장에는 투호, 제기차기, 딱지, 대형 윷놀이 등 다채로운 전통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된다.



가야테마파크는 행사기간 동안 고향을 방문하거나 타지에서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입장권 1천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고향을 찾은 귀성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며 “가야테마파크에 온 가족이 오셔서 풍성한 행사와 체험으로 행복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추석특집행사 '달아 달아 밝은 달아'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김해가야테마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 관광객이 김해가야테마파크에서 민속놀이를 즐기고 있다. © 뉴스1한 관광객이 김해가야테마파크에서 민속놀이를 즐기고 있다. © 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