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남은 코인, 포인트로 바꿔 숙박예약하세요"

머니투데이 유승목 기자 2020.09.17 10:53
글자크기
/사진=야놀자/사진=야놀자


여행·여가 플랫폼 야놀자가 신규 리워드 시스템 '야놀자 코인'의 포인트 전환 기능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야놀자는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코인의 사용성과 활용 범위를 확대하기 위해 밀크 코인과 상호 교환되던 야놀자 코인을 포인트로까지 전환시킬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했다.

이에 따라 야놀자 앱 내 모든 상품 구매 시 코인을 포인트로 바꿔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1코인이 1포인트로 환산되며 최소 100코인부터 교환 가능하다. 한도는 1일 최대 5회, 총 10만원이다.



지난 5월 출시된 야놀자 코인은 블록체인 기반의 여행·여가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의 코인으로 교환해 밀크파트너스 제휴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야놀자는 밀크 코인에 이은 야놀자 포인트 전환을 통해 여가산업에서의 블록체인 기반 리워드 시스템을 활성화한다는 계획이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이번 포인트 전환을 위해 리워드 활용도를 더욱 높이고 고객 혜택과 만족도를 모두 강화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리워드 시스템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인 방식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오는 30일까지 레저 및 티켓 상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5%를 야놀자 코인으로 적립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인은 야놀자 앱에서 밀크 계정을 연동하면 자동 적립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