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셔누·민혁 '취향저격 그녀' OST 가창…위로송

뉴스1 제공 2020.09.09 14:18
글자크기
몬스타엑스 공식 SNS © 뉴스1몬스타엑스 공식 SNS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와 민혁의 데뷔 후 첫 OST가 베일을 벗었다

셔누와 민혁이 부른 다음웹툰 '취향저격 그녀' OST 신곡 '해브 어 굿나잇'(HAVE A GOODNIGHT)'은 오는 11일 정식 음원 발표에 앞서 툰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를 통해 티저가 공개, 지친 현대인들의 마음을 포근하게 어루만져줄 힐링 위로송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흘러 나온 '해브 어 굿나잇'은 남자 주인공 찬열의 메인 테마곡으로 하루를 마무리하며 고생한 여자 주인공 해닮이를 위해 불러주는 굿나잇 위로 송이다. 특히 '유난히 빛나는 그대 하루도 / 쉽지는 않았죠 /참 잘했어 그대 이제 /HAVE A GOODNIGHT'이라는 따뜻한 위로가 담긴 노랫말에 셔누와 민혁의 특유의 부드러운 보이스가 더해져 영상 몰입도를 높였다.



셔누와 민혁은 이번 OST를 통해 몬스타엑스로 활동하면서 선보이지 않았던 신선한 조합의 보이스는 물론 그룹 활동으로 보여준 에너제틱한 모습과 달리 서정적인 보컬리스트의 면모를 보일 예정이다.

'취향저격 그녀'는 로즈옹 작가의 작품으로, 입학 첫날 첫눈에 반한 호찬 선배와의 콩닥콩닥 로맨스를 기대하는 해닮과 타인의 시선을 피해 비밀리에 '얼스'라는 이름의 뷰튜버로 활동 중인 찬열의 비밀스러운 동거 라이프를 그린 웹툰이다. 컬래버레이션으로 산들, 그레이, 규현, 카더가든 등이 연달아 가창에 참여한 바 있다.



한편 셔누와 민혁이 참여한 '취향저격 그녀' OST '해브 어 굿나잇'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