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 구본혁 부사장, 구동휘 전무 "화훼 농가 힘내세요" 릴레이 응원

머니투데이 심재현 기자 2020.09.07 10:00
글자크기
구본혁 예스코홀딩스 부사장(왼쪽)과 구동휘 ㈜LS 전무(오른쪽)가 7일,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 '다함께 이겨내요' '힘내라 대한민국' 응원 메세지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LS구본혁 예스코홀딩스 부사장(왼쪽)과 구동휘 ㈜LS 전무(오른쪽)가 7일,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 '다함께 이겨내요' '힘내라 대한민국' 응원 메세지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LS


LS그룹의 구본혁 예스코홀딩스 부사장, 구동휘 ㈜LS 전무가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운 화훼 농가를 응원하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

구 부사장과 구 전무는 7일 LS용산타워에서 미화·보안·안내·주차 등을 담당하는 임직원 100여명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카드와 함께 화훼 농가로부터 구매한 꽃 바구니를 전달했다.



구본혁 부사장은 "화훼 농가를 비롯해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과 위기극복을 힘을 쏟는 국민 모두에게 힘내라는 응원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구동휘 전무는 "평소 보이지 않는 곳에서 LS용산타워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건물 관리에 힘써주는 분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뜻 깊은 캠페인"이라고 전했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올해 2월부터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진행되는 릴레이 공익 캠페인이다. 참여자로 지목된 사람이 화훼 농가에서 꽃을 구입해 복지시설이나 기부처에 전달하고 다음 참가자를 추천하는 방식이다.

구본혁 부사장은 지난 8월 말 허윤홍 GS건설 대표의 추천을 받은 뒤 다음 참가자로 구동휘 전무를 지목했다. 구동휘 전무는 다음 캠페인 참가자로 동화기업의 승지수 전무를 추천했다.

구본혁 부사장은 예스코홀딩스 (38,400원 ▼100 -0.26%) 미래사업본부장을 맡아 도시가스를 주요 사업으로 하는 예스코의 미래 신성장 동력을 모색하고 있다. 구동휘 전무는 LS그룹의 지주사인 ㈜LS (124,900원 ▼5,600 -4.29%)의 밸류매니지먼트부문장으로 그룹의 전반적인 사업 가치를 진단하고 미래 가치를 분석해 솔루션을 제안하는 업무를 맡았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