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애경산업, 추석 사전예약 '랩신 위생 선물세트' 출시

머니투데이 오정은 기자 2020.08.11 09:47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애경산업, 추석 사전예약 '랩신 위생 선물세트'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위생 제품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세정·항균 기능 제품 및 위생 제품을 한 데 모은 ‘랩신 위생세트’를 선보였다.

랩신 위생세트는 손소독제, 손세정제 등이 포함된 기본적인 손 위생 관리가 가능한 1~2만원대의 가격 부담 없는 실속형 세트부터 황사방역마스크(KF94) 제품을 포함한 풍부한 제품 구성의 4만원대 고급형 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출시됐다. 소중한 사람의 위생 관리를 위한 마음을 담아 선물세트에 의미를 더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제 위생용품은 필요할 때 구매하는 것이 아닌 생활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며 “이번 랩신 위생 선물세트는 코로나19로 인해 변화된 선물 트렌드에 적합한 선물세트로서 고마움을 전하는 명절에 많은 소비자의 손길을 끌 것”이라고 말했다.



랩신 위생세트는 오는 9월 19일까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 등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랩신 위생 선물세트는 △휴대가 간편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랩신 V3 손소독티슈’ △올바른 손 씻기 습관을 길러주는 ‘랩신 V3 컬러체인징 포밍 핸드워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랩신 V3 토탈 포밍 핸드워시’ △유해세균을 제거해 손 및 피부를 살균 소독해 주는 ‘랩신 V3 새니타이저 겔’ △호흡기 보호에 도움을 주는 '이지숨 데일리 미세먼지 황사마스크(KF94)' △숨쉬기 쉬운 3중 구조를 적용한 ‘랩신 가벼운 일회용 마스크’ 등 개인 위생관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위생 관리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고급형 선물세트 1종 △실속형 선물세트로 구성됐다.


랩신 위생세트 고급형 2호는 랩신의 모든 위생 제품을 고루 갖춘 위생 선물세트로 부모님이나 가족의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선물하기 적합하며, 새니타이저 겔, 핸드워시 2종, 손소독티슈 그리고 황사방역마스크(KF94)로 구성됐다.

랩신 위생세트 실속형은 1호와 2호 2종이며 1~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까운 지인이나 친구, 직장 동료에게 부담없이 마음을 전달 할 수 있다. 실속형 1호는 핸드워시 2종, 새니타이저 겔, 손소독티슈로 이루어졌으며, 실속형 2호는 핸드워시 2종, 새니타이저 겔, 일회용 마스크로 구성됐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