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아쉬움 없는 홈캉스 위한 추천 아이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2020.08.05 17:56
글자크기
길어지는 장마와 코로나 바이러스로 야외 활동에 대한 제약이 많아지며 ‘홈캉스(home+vacance)’가 올 여름 휴가 계획에서 가장 많은 선택지로 손꼽혔다. 집에서 편안하게 쉬는 것도 늘 좋지만 모처럼 낸 휴가라면 같은 공간이라도 여느 때와 다른 기분을 느끼고 싶을 것. 오롯이 나만의 휴식을 보내고 싶은 이들이라면 약간의 특별한 아이템으로 휴가철 기분을 내 볼 수 있겠다. 올 여름 힐링의 시간을 더해줄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제공=각 해당 브랜드사사진제공=각 해당 브랜드사


■ '하루하루원더'의 ‘블랙라이스 소프트 필링 젤’

스킨케어 전 평소보다 딥 클렌징이 가능한 필링 제품으로 스파 부럽지 않은 케어를 선물하자. 하루하루원더의 ‘블랙라이스 소프트 필링 젤’은 99% 순식물성 천연성분으로 피부의 각질과 노폐물을 자극 없이 녹여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약산성 필링 젤 제품이다. 국내산 100% 흑미 발효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강한 청정 피부로 가꿔준다. 반투명한 묽은 젤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물에 잘 녹는 워시 오프 타입으로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 ‘헉슬리’의 ‘캔들 모로칸 가드너’
간편하게 기분전환이 가능한 향초. 실내의 향기를 조금만 바꿔도 보통과 다른 느낌을 낼 수 있다.

‘헉슬리’의 ‘캔들 모로칸 가드너’는 모로코 정원의 이국적이면서도 싱그러운 향기를 헉슬리만의 무드로 재해석해 일상적이고 평범한 공간을 향기로 채워주는 제품이다. 100% 천연 소이 왁스와 천연 스모크리스 면심지는 환경 유해 물질이 없고 그을음이 적어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장마철 습기제거에 도움이 되며, 화이트의 미니멀한 패키지와 글라스 돔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다.



■ TS트릴리온의 'TZ발효아르간오일'
잠들기 전 심신에 안정을 주는 아르간 오일로 아로마테라피 효과와 모발 피부 영양을 공급해 보자. 손흥민 샴푸로 유명한 TS샴푸 제조사 TS트릴리온이 ‘TZ발효아르간오일’을 새롭게 출시했다. 홍국균 발효 오일이 더해져 밀도 있고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인 이 제품은 100% 유기농 아르간오일을 함유했다. 냉압착법으로 저온 압착추출 해 영양분 파괴를 최소화했다. 보습감이 필요한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뿐만 아니라 잦은 스타일링으로 거칠어진 모발, 영양이 필요한 손이나 큐티클, 손톱에 흡수시켜주면 도움이 된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수아담 '에센셜 하이드로겔 마스크'
홍삼 사포닌 성분을 함유한 수아담의 에션셜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히알루로닉 액시드, 베타-글루칸, 콜라겐, 사포닌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다. 세럼 1병에 적셔진 하이드로겔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여름철 쿨링효과에 좋은 베타-글루칸이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보습인자인 히알루로닉 액시드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데 도움을 준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