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임영웅 종합선물세트 쏜다..G4 렉스턴 구매고객 200명 선착순

머니투데이 최석환 기자 2020.08.05 11:39
글자크기
가수 임영웅이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사진제공=쌍용차가수 임영웅이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사진제공=쌍용차


쌍용자동차가 G4 렉스턴 구매 고객을 위해 '임영웅 종합선물세트'를 선물한다고 5일 밝혔다.

차세대 트로트 스타들의 경연 프로그램인 ‘내일은 미스터트롯’ 우승을 통해 올 상반기 가장 주목받는 스타로 떠오른 임영웅은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 1호차의 주인공이자 광고모델로 활동 중이다.

쌍용차는 임영웅 비공개 컷이 담긴 특별화보집과 자필사인 시그니처 커플 머그컵을 비롯해 △JBL 블루투스 스피커 △컬래버레이션 기념 스탠리(Stanley) 스틸 텀블러 △스노우 베이지 등 인테리어 컬러의 럭셔리를 표현한 가죽키홀더 △G4 렉스턴 정밀모형 등으로 '시그니처 컬렉션'을 구성했다.
임영웅 비공개 컷이 들어간 특별화보집 등으로 구성한 시그니처 컬렉션/사진제공=쌍용차임영웅 비공개 컷이 들어간 특별화보집 등으로 구성한 시그니처 컬렉션/사진제공=쌍용차
내일(6일)부터 오는 14일까지 G4 렉스턴을 출고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200명 선착순으로 이 컬렉션을 전달할 예정이다.



쌍용차는 "G4 렉스턴은 임영웅이 광고모델로 활동하면서 지난 4월 화이트 에디션 출시를 전후로 3개월 기준 평균판매량이 51.4% 증가하는 등 플래그십(최상위) 모델의 새로운 매력을 더욱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강조했다.

한편 쌍용차 (6,170원 ▼10 -0.16%)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국 판매네트워크를 대상으로 방역소독을 실시해 안심구역화하는 동시에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한 비대면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