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웨이, 여름휴가 시즌 맞이 기획전 'SUMMER IT ITEM' 전개

머니투데이 권현수 기자 2020.07.08 11:39
글자크기
장마가 끝나면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온다.

국내 한 기업이 실시한 설문 결과에 따르면 이번 여름 휴가기간 동안 직장인은 약 54만 원을 지출하고, 휴가철 극성수기인 7월 말과 8월 초에 휴가를 떠날 계획인 것으로 조사됐다.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대다수의 국민이 국내에서 여름휴가를 보낼 것으로 예측되면서 이미 제주도, 강원도 등의 휴양지 숙소 예약은 대부분 마감됐다.
필웨이, 여름휴가 시즌 맞이 기획전 'SUMMER IT ITEM' 전개


이 가운데 필웨이가 8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인기 명품 브랜드로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는 특별 기획전 'SUMMER IT ITEM'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20~30대 사이에서 핫한 명품 브랜드인 톰포드, 메종키츠네를 비롯해 구찌, 프라다, 스톤아일랜드, 발렌티노 등 다양한 인기 명품 브랜드의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버버리 베이스볼캡, 톰포드 선글라스, 에르메스 이즈미르 남성 샌들 등 바캉스룩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인기 아이템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여름시즌 대표 아이템인 선글라스는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필웨이 관계자는 "여름철에 맞는 아이템을 비롯해 바캉스룩을 완성하는 선글라스, 볼캡 등 여름휴가 시즌 맞춤형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명품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2년 론칭한 필웨이는 18년 간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빠르고 간편한 명품 거래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그 결과 16만 명의 셀러와 150만 개의 실시간 상품을 보유하고, 300만여 명의 회원이 이용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명품 거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안전한 명품 거래를 위해 정품 200% 직접 보상 서비스 등 안심거래 시스템을 구축하고 명품 지식인과 회원들이 자유롭게 질의응답하는 명품 지식커뮤니티 공간 등의 부가서비스도 마련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