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키오스크에 모바일쿠폰 솔루션 적용

머니투데이 김도윤 기자 2020.06.22 09:32
글자크기
코리아센터의 모바일 쿠폰 적립 기능을 탑재한 키오스크. /사진제공=코리아센터코리아센터의 모바일 쿠폰 적립 기능을 탑재한 키오스크. /사진제공=코리아센터


글로벌 전자상거래 기업 코리아센터 (5,380원 ▼20 -0.37%)는 키오스크(무인 기기) 업체 씨아이테크에 모바일 솔루션 '스탬프팡'의 '나.적립'을 공급한다고 22일 밝혔다.

'나.적립'은 모바일로 쿠폰 적립이 가능한 온라인·오프라인 통합 솔루션이다. 지난 5월 기준 누적 이용자 수 180만명을 넘었다.



코리아센터는 씨아이테크와 협력해 주문과 결제 등 기능을 갖춘 키오스크에 스탬프팡 적립 기능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직원과 대면 없이 주문과 쿠폰 적립 등 매장 이용이 가능하고, 점주는 고객 관리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코리아센터의 스탬프팡은 적립 서비스뿐 아니라 고객이 줄 서거나 기다리지 않아도 되는 '나.대기', 보다 간편하게 주문하는 '나.주문' 등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코리아센터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COVID-19) 사태로 무인 키오스크를 도입하는 업체가 늘고 있다"며 "높은 비용으로 매장에 포인트 적용이 어려운 업체는 적립 시스템이 탑재된 키오스크를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어 힘든 시기에 놓인 소상공인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코리아센터 차트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